상단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시작

상담전화 061.430-3306~7
무통장입금정보 농협 254-01-004677
예약하기
묻고답하기
주변관광정보
찾아오시는길
이용후기
home 참여마당 > 이용후기

게시판 보기

게시판 상세보기
· 제 목 주작산자연휴양림 베리 굿굿
· 작성일 2016-02-11 · 조회수 3125
· 작성자 허영선
2016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설연휴 이박 삼일동안 서울에서 강진으로 여행다녀와서 지금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서울 처자입니다.
첫날은 늦은시간 읍내에 있는 보금자리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둘째날 가우도, 다산초당, 백련사를 구경하고 마량항을 가볼려는 찰나
아주 목소리가 좋으신 관리인 오빠? 가 전화가 왔습니다. 언제쯤 도착하시나요? 저희는 버스여행중이라 마량항을 갔다가 갈려고 합니다. 했더니 힘들꺼라고 택시도 없고 잘알아보시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또 재차확인 전화까지. 저희는 조언을 받고 바로 휴양림에 가는 신전행 버스를 탑승하였습니다. 택시가 없다고 하면 픽업까지 오실 생각이셨나봅니다.^^
다행히 택시를 타고 도착한 주작산자연휴양림. 나름 싸돌아 다닌 적이 많지만 주작산자연휴양림은 다른 곳과 비교하자면 으뜸입니다!!! 저희방은 주작산자연휴양림 휴양관 일층 동백나무실에 지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전망도 아주 굿입니다. 그곳에서 관리인 오빠?ㅋㅋㅋ이 주셔서 맛본 돼지감자차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성함이라도 여쭤볼껄.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따뜻한 말 한마디로 신경써주시는 부분이 감사햇으며 다음에 캠핑으로 오로지 주작산자연휴양림을 느끼는 여행을 준비하면서 한번 더 찾을까 합니다. 예약성공을 바래야죠 그때도 계시면 돼지감자차 한잔 더 주세요 :) 일출을 방에서 봤는대도 죽였는데ㅋㅋㅋㅋ 다음엔 올라가서 봐야지. 그럼 수고하세요 :)
목록보기 글쓰기 수정하기 삭제하기